2024학년도 후기 수시 2차 기록정보과학전문대학원 신(편입생 모집 안내)

  • 작성일2024.07.02
  • 수정일2024.07.04
  • 작성자 유*석
  • 조회수523


구 분

일 정

내 용

원서접수

2024. 7. 4.() 09:00 ~

2024. 7. 10.() 17:00까지

진학 어플라이 인터넷 접수(https://enter.jinhakapply.com/Notice/1065049/A)

구비서류

제출

(방문등기

우편 제출)

2024. 7. 12.(17:00까지

인터넷으로 접수 후, 출력한 원서와 구비서류를 함께 제출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원서 작성 후 출력 한 다음 직접 제출)

방문접수: 인문캠퍼스(서울): MCC 3대학원교학팀(10350)

우편접수: 03674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명지대학교 대학원교학팀

[기록정보과학전문대학원] 담당자 앞 (등기우편으로 발송)

* 기한 내 꼭 제출해주셔야 접수 됩니다.

진학어플라이에서 봉투 표지 인쇄 및 서류도착 여부 확인 가능

면접전형

2024. 7. 16.()

면접시각 및 장소는 추후 공지

합격자발표

2024. 7. 18.() 14:00

명지대학교 홈페이지(www.mju.ac.kr) 공지

합격자 등록기간

2024. 7. 22.() ~

2024. 7. 24.()

학교 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가상계좌 입금 가능)




*구비서류는 진학 어플라이를 통해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단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제외)




모집 관련 문의=> 전화: 02-300-1656 (평일 09:00~17:30까지 / 낮 12:00~13:00 점심시간이므로 원활한 상담진행이 어렵습니다.)

                  이메일: panseok7428@mju.ac.kr



아래 모집요강 파일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