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기간 본관 출입 학생증•출입증

  • 분류학생증_인문
  • 작성일2020.10.19
  • 수정일2020.10.19
  • 작성자 김*원
  • 조회수661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학생증을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 모바일 학생증 또는 마이아이웹 학생 카드만으로도 중간고사 기간 동안 본관 출입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또한 출입증은 어떠한 경우에서든 반드시 발급 받아야 하는지, 또 만일 발급 받아야 한다면 어느 곳에서 어떻게 발급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E] 중간고사 기간 본관 출입 학생증•출입증

한*자 2020-10-19 14:56:05.0

안녕하세요?
중간고사 기간동안 출입에 대하여 답신드립니다.

1. 중간고사기간 : 2020.10.19(월)~2020.10.24.(토) 1주간 진행

2. 인문캠퍼스 건물 출입 방법 /// 직원이 출입을 도와드립니다. 학생증 없어도 출입가능 ///

모바일 문진표(명지대학교 홈페이지 입력)작성
ㅡ> 건물출입시 모바일 문진표 화면 제시
ㅡ> 열감지체크
ㅡ>출입확인스티커 발급 받아 부착
* 스티커 부착자는 열감지 운영시간내 재출입 가능

3. 건물 열감지 운영
- 운영시간 : 09:30~17:30
- 운영건물 : 본관, 경상관
- 학생회관, 행정동, 미래관, 방목학술정보관의 경우 학생증 태크 후 출입가능
- 야간, 주말 고사의 경우 해당 교학팀에서 건물출입시 열감지 지원

4. 학생증 발급방법
- 신규발급(신입생 등 최초발급자)
* 온라인 신청권장 : 하나은행 홈페이지 신청
* 하나은행 방문신청 : 홈페이지 신청서 기입 후 출력하여 사진과 함께 방문 제출
* 약1~2주 소요

- 재발급 : 학사지원팀 방문하여 신청(행정동 1층)
* 최소2~3일 소요
* 재발급시 금융기능 원하는 분은 재발급 후 하나은행 방문

5. 모바일 신분증 : 도서관 출입 및 이용
- 모바일 신분증의 경우 도서관외 기타 건물에 시스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6. 인문캠퍼스는 주택가에 위치해 있다보니 외부인들의 출입이 많습니다.
코로나19 발생 후 출입태그 방식을 운영하여 외부인을 차단중이며,
내부인에 대한 출입관리 또한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7. 코로나19가 진정될때까지 시험 및 졸업식 행사등 우리 학우들이 많이 등교하는 기간에는
열감지 운영인력을 지원하여 학교를 방문하는 학우들께서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