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학생증 발급신청 안내

  • 작성일2021.03.04
  • 수정일2021.03.04
  • 작성자 이*영
  • 조회수764


2021학년도 1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 대상 대학원 신입생 및 최초발급 재학생

 ※ 명지대학교 대학원 학생증을 최초발급 받는 신입생 및 재학생은 아래 신청방법을 참고하여 학생증카드를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 기존에 학생증을 발급 받았으나 분실 등의 사유로 재발급 시에는 반명함판 사진 1장과 재발급 신청비 5천원을 지참하여 행정동 1층 학사지원팀에 방문 바랍니다.

 

 ※ 학사 과정에서 명지대학교의 학생증을 발급받았던 경우하나카드(1800-1111)로 연락하여 기존에 발급받은 학생증 카드를 해지한 후 신규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 신청기간

  비대면 신청 : 2021.03.02. ~ 04.16.

  대면 신청 : 2021.03.22. ~ 04.16.


※ 학생증 교부 : 4월 1일부터 대상자 앞 개별 메시지를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 (신분증 필수 지참)

 

▶ 신청방법(신입생 및 최초발급 재학생)

 ※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중인 경우 비대면 신청만 가능합니다.

 

대면 신청 방법


 1) 하나은행 홈페이지 (https://www.kebhana.com/) 에 접속합니다.

 

 2) 메뉴플러스>학생증카드 메뉴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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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학생증카드 예약등록을 클릭하여 예약 등록을 진행합니다.


 4) 해당 내용들을 작성하여 접수 완료 후 발급되는 신청서 9부를 인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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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인쇄한 신청서에 서명 후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과 반명함판 사진 1장을 가지고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비대면 신청 방법

 1) 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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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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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보유중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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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문의: 02-304-1111(하나은행 명지대학교 출장소)

 

자주묻는 질문(FAQ)

 

 1. 학생증은 필수로 발급해야 하나요?

  - 현재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교내 건물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통제 기간 중 교내 건물 출입을 위해서는 학생증이 필요하므로 되도록 기한 내에 신청하여 학생증을 수령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기간을 놓쳤는데 어떻게 하나요?

  - 재발급이 아닌 최초발급은 신청기간 내에만 발급이 가능합니다신청기간을 놓친 경우 다음 학기 신청기간에 신청 가능하오니되도록 기간 내에 신청하여 학생증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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