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서울) 통합경비(경비/기계경비) 및 청소 용역 입찰"을 아래 첨부문서와 같이 공고하고 시행합니다.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인건비, 부가세 등 제반경비를 모두 포함한 총액입찰입니다.
* 입찰금액 입력 시 오류가 없도록(특히 "0" 입력)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써 현장설명회 없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므로 입찰 전
모든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예정가격 미공개)
3. 계약기간: 2024. 1. 1. ~ 2024. 12. 31.까지(1년)
(용역계약 이행 평가에 따라 최대 3년까지 연장 가능, 최초 1년 용역계약 체결 후 기초 인건비 상승분을 반영하여 1년 단위로 재계약)
► 투찰시 입찰금액은 용역기간 1년에 대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산출내역서 작성 지침]
-청소용역비 산출내역서, 경비용역비 산출내역서, 기계경비, 용역원실 환경개선사업, 방목학술정보관 CCTV 설치공사 산출내역서 구분하여 제출
- 인건비(직무수당, 연장수당, 야간근로시간 등), 복리후생비(4대 보험 등), 기타경비(명절/휴가비, 통근버스 지원 등)은 실사를 통해서 확인 필수
- 일반관리비 및 기업이윤은 입찰 참여업체에서 결정
문의처 : 총무시설팀 박신우 담당 [02-300-1555]
- 문의시간: 평일 09:00~15: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통화가 어려울 경우 이메일(swpark@mju.ac.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