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캠퍼스 종합관 시스템에어컨(EHP)교체 공사"을 아래 첨부문서와 같이 공고하고 시행합니다.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인건비, 부가세 등 제반경비를 모두 포함한 총액입찰입니다.
* 입찰금액 입력 시 오류가 없도록(특히 "0" 입력)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써 현장설명회 없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므로 입찰 전
모든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예정가격 미공개)
3. 계약기간: 2023. 12. 18.(월) ~ 2024. 2. 22.(목)까지
4. 문의처
- 입찰진행 관련: 명지대학교 총무시설팀 우상균 담당(02-300-1559, wsk0367@mju.ac.kr)
- 문의시간 : 평일 09:00 ~ 17:00[점심시간(12:00 ~ 13:00) 제외]
- 전화를 받지 아니할 경우 반드시 이메일로 문의(입찰 전 문의하지 않음에 따른 불이익 업체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