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용역(청소/경비/기계경비) 입찰

  • 작성일2023.12.04
  • 수정일2023.12.04
  • 작성자 이*성
  • 조회수1100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용역(청소/경비/기계경비)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최종 선정

 라.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 찰 공 고

2023.12.04.()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입찰참가등록

2023.12.12.()

09:00~15:00

참가등록 및 서류제출

  (http://www.starbill.co.kr)

가격입찰

2023.12.14.()

14:00~15:00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마.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참가등록 절차

   1)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 국가계약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경비업법 제4조 제11항에 의한 시설경비업 허가를 득한 업체

     ○ 감시 및 단속적 근로종사자에 대한 근로시간 등의 적용 제외를 승인받은 업체

     ○ 공중위생관리법 제113조 제1항에 따라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득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국··사립대학교 또는 공공기관의 경비 및 청소용역, 기계경비 수행 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업체

    예시) 기계경비만 3년 이상 수행(X)

          ■ 기계경비는 1, 인력경비 및 청소용역은 3년 이상 수행(X)

          ■ 1개 기관에서 기계경비,인력경비,청소용역 모두 각각 3년 이상 수행(O)

     ○ 법인사업자로서 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회사정리절차 또는 워크아웃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금융불량 및 세금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명지대학교와 분쟁, 낙찰포기 또는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사업자

   2)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23.12.11.() 09:00전까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별첨3 참조)

          ※기 가입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23.12.12(). 09:00부터 15:00까지 반드시 아래의 입찰참가등록서류를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첨부하여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입찰참가등록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 : 붙임 참조) 1

2. 시설경비업 허가증(원본대조필) 1

3. 기계경비업 허가증(원본대조필) 1

4. 정보통신공사업 허가증(원본대조필) 1

5.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원본대조필) 1

6. 실적증명서 1(수행기관 날인본)

7. 이행각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별첨 참조) 1

8.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9. 사용인감계(업체 서식 활용) 및 인감증명서 각 1

10.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

11. 고용승계 이행확약서 1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

 - 서류 유효기간이 공고일을 포함하여야 하며, 체납된 사실이 없어야 함

13.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2.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과업지시서를 임의 변경, 충족하지 않은 조건 등으로 계약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낙찰업체의 입찰보증금은 명지대학교로 귀속됨


3. 입찰 무효

 ※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다. 동일 입찰건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라. 입찰보증금이 입찰금액의 5% 미만인 입찰

 마. 입찰에 참가하기 위해 제출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된 입찰

 바.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4. 유의사항 및 문의처

 가. 현장설명회는 없으며, 입찰 전 현장확인 및 입찰공고내용 숙지 등 입찰조건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를 위해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심사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가격입찰 시 입찰금액에는 인건비, 교통비,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 모든 제반비용을 포함한 총액입찰로써 아래 사항은 향후 계약 서류에 누락되었다 하더라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한다.

   - 입찰 전까지 발주처에서 추가로 공지한 용역내용인 경우

   -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발주처에서 목적한 용역결과(성과품)를 얻기 위해 공정상 필수적으로 시행하여야 하는 당연 용역인 경우

 라. 용역(과업)기간 : 2024.1.1.(월)부터 2024.12.31.()까지(1)

   - 계약형태 : 1+ 2(최대 약 3)

   - 최초 1년 용역계약 완료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최대 3년까지 가능

   - 용역기간 반드시 엄수, 지체상금율 : 1.25/1,000

 바. 대금지급조건 :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를 기준으로 실제 근무인원에 대하여 산출하되, “이 지정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익월 3일날 또는 그 이전에 청구하

, “은 익월 11일날 또는 그 이전에 지급한다.

 사. 계약체결을 위해 낙찰업체는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실무부서와 협의하여 용역일정표, 표준품셈에 의한 산출내역서, 표준품셈에 의해 산출된 투입인력 현황표, 실 투입되는 기술자 보유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아. 계약보증금 : 계약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제출

 자. 계약업체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의 인지세를 부담하여야 함

 차. 입찰참가자는 부정서류 및 기타 부적절한 행위로 인해 야기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하여야 한다.

 카.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제반규정을 준용하며, 해석상의 이의가 발생할 경우 명지대학교의 해석에 따른다.

 타. 문의처

   - 입찰 및 과업문의 : 총무인사팀 강연웅 (031-330-6046)

   - 문의시간 : 평일 09:00~16: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붙임 1. 제안요청서 1

     2. 과업지시서 1

     3. 스타빌 가입안내서 1

     4. 입찰서식

     5. 2024년 청소,경비,기계경비 용역비 산출 내역 1. .

 

 

위와 같이 공고 함.


 

2023. 12. 4.

 

명 지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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