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 작성일2021.05.07
  • 수정일2021.06.09
  • 작성자 이*성
  • 조회수30297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교수초빙접수시스템(배너 클릭)에 접속하시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기간 :  2021.5.17(월) 10:00 ~ 5.21(금) 12:00




1. 초 빙 분 야

구분

임용구분

대학()

학부()

전공분야

담당과목

초빙

인원

공채

일반교원

사회과학

정치외교

비교정치,지역정치

비교정치론,지역정치

1

행정

일반행정

행정학,정책학

1

경영

경영정보

경영정보(데이터분석/딥러닝/클라우드/프로그래밍등)

(파이썬)프로그래밍 기초와 심화,데이터분석,DB기초와 응용 등(자바,파이썬 프로그래밍 수업이 가능한 자)

1

ICT융합

융합소프트웨어

컴퓨터공학전공 전분야

프로그래밍,4차산업혁명기술 관련 교과목

1

미래융합

미래융합경영

마케팅 or 디지털마케팅

마케팅원론,서비스마케팅

소비자행동론,시장조사의 이론과 실제, 디지털마케팅,CRM

1

자연과학

화학

화학 전분야

유기화학,생화학,무기화학,분석화학 중 1

1

공과

전기공

전기전자컴퓨터

분야

전기공학 전공강좌

1

화학공

화학공학 전분야

화학공학 전분야

1

컴퓨터공

컴퓨터 전분야

소프트웨어공학,웹프로그래밍

1

기계공

기계공학 전분야

FEM,기계요소설계

1

산업경영공

산업공학

인간공학 및 작업관리,생산관리,ERP

1

강의전담

인문

철학

동양철학

한국의 철학과 종교,기타 동양철학 관련 과목들

1

경영

경영

경영학 전분야

국제학생을 위한 경영학개론,경영학 전공필수 과목(중국어 또는 베트남어 구사 가능한 자 우대,한국어로 강의 가능한 외국인 지원자도 환영,외국인학생 지도 의무)

2

국제통상

국제통상학 전분야

국제통상원론,국제경영학,동아시아지역연구(신규 개설계획중)등 전공과목

(외국인 또는 내국인 지원 가능,외국인 학생 지도 의무)

1

 

소계

 

15

   

2. 모집절차 : 인터넷 접수 1차 서류심사 2차 세미나 심사 3차 면접

 

3. 지원자격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를 원칙으로 함.(접수마감일 기준 박사학위취득자이어야 함)

 

4. 임용조건

  (1) 임용예정일 : 2021. 9. 1.

  (2) 전임교원(일반교원): 최초임용은 2년 범위내에서 계약 임용, 재계약은 업적평가에 따라 결정

  (3) 전임교원(강의전담교수) : 최초 2년 임용, 3년 단위로 평가에 의해 재계약 (재계약 임용 회수 제한 없음)

      [기타 자세한 처우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 FAQ 참조]

 

5. 제출서류

  가. 1차 서류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별도 제출서류 없음)

    (1) 교원임용지원서 1

    (2) 연구(강의)계획서 1

    (3) 자기소개서 1

    (4)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1(원본을 스캔하여 파일 첨부)

    (5) 연구실적 목록 1(2018. 3. 1 2021. 5. 21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유의사항

  1. 일체의 모든 연구실적은 반드시 2021. 5. 21 까지 발표(발행) 논문업적물에 한합니다.

  2. 게재예정증명(acceptance letter), 심사중투고중 등 예정된 모든 실적물은 입력하지 말 것.

    만약 입력(오류입력포함)할 경우 허위기재로 판단하며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단, 게재 예정 증명이 있는 연구실적물에 한하여 STEP4 연구(강의)계획서에 입력하는 것은 허용함)

  나. 2차 제출서류 : 1차 합격자에 한하며, 세미나심사 당일 원본 제출

    (1)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원본 각 1

    (2)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시 입력한 모든 경력) 원본 각 1

    (3) 담임목사(또는 주임신부) 소견서 1(양식은 붙임 참조)

    (4) 세례교인증명서(또는 영세증명서) 1(별도 양식 없음)

        단, (3)항 및 (4)항의 제출이 불가능한 자는 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할 것

        ※ 교목실 전화번호 : 서울 02-300-1441, 용인 031-330-6742(사전에 면담일을 예약바람)

    (5) 최종 학위논문 1

    (6) 연구실적물 각 1(2018. 3. 1 2021. 5. 21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7) 추천서 2부 이상(최종학위 지도교수 1인 포함)

 

6. 접수기간 및 방법

  (1) 접수기간 : 2021.5.17() 10:00 ~ 5. 21() 12:00

  (2) 접수방법 : 학교 홈페이지(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

 

7. 전형 절차

  (1) 1차 심사 : 서류심사(서류심사 발표 및 세미나심사 안내 : 2021.5.31.() 15:00 예정)

  (2) 2차 심사 : 세미나(공개강의)심사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

                 [심사 일정 : 2021.6.2() ~ 6.4() 1, 해당 학과에서 정함]

                 (세미나심사결과 발표 및 면접심사 안내 : 2021.6.9() 15:00 예정)

  (3) 3차 심사 : 면접심사2차심사 합격자에 한함[면접 일정 : 2021.6.14()~6.18() 예정]

구분

심사 일시

합격자 발표

비고

1차 심사

2021.5. 25() ~ 5.27()

2021.5.31() 15:00 예정

학교홈페이지에서 조회

2차 심사

2021.6.2() ~ 6.4() 1

2021.6.9() 15:00 예정

학교홈페이지에서 조회

3차 심사

2021.6.14() ~ 6.18() 예정

2021.6월중 예정

 

 ※ 접수인원에 따라 일정은 다소 조정될 수 있음.

 

8. 기 타

  가.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함

  나. 접수 마감일 기준 학위취득예정자는 지원 불가하며, 복수지원은 불가함

  다.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신규임용 지원자 중 2차 및 3차 심사통보일에 심사장에 참석한 지원자 선발을 원칙으로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사정에 따라 비대면(온라인) 심사도 가능함

  마. 전형결과는 학교홈페이지에 한하여 안내하며, 최종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함

  바.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함

  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함

  아. 학교법인 명지학원에서는 혈연지연학연과 무관하게 공개채용함

 

9. 문 의 처

  교원인사팀 (전화 031-330-6019, 팩스 031-332-4008, 이메일 nlabor@mju.ac.kr)

  주소: ()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



2021.05.07.


교 육 지 원 처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