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신청 안내
- 작성일2021.04.09
- 수정일2021.04.22
- 작성자 장*영
- 조회수3049
2020학년도 후기(2021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일정과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다 음
1. 학위청구논문 승인서 접수기간 : 2021.04.19.(월) ~ 04.23.(금) 16:30까지
2. 신청자격 : 재학생 또는 연구등록을 필한 수료생
3. 제출서류
가. 대학원 교학팀 제출서류
1) 학위청구논문 승인서 1부 (myiweb에서 신청 후 출력)
▶ 심사위원 추천내용 포함(지도교수는 심사위원장으로 추천할 수 없음)
▶ 외부 심사위원의 경우 주민번호, 계좌번호 포함
▶ 입력방법은 하단 정보 참조
2)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 (myiweb에서 승인서 출력시 함께 출력)
3) 외부심사위원 재직사항 증빙자료 각 1부
▶ 재직증명서 또는 재직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 화면 출력
4) 심사비 입금증 사본 1부
나. 지도교수 제출서류 : 심사용 학위청구논문(일자 및 제출방법은 교수님과 상의)
4. 학위청구논문 승인서 입력방법 **입력 후 저장하셨을경우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여러번 확인 후 저장해 주세요!!
종합정보시스템(myiweb) 로그인 → 학위청구논문 '논문심사신청' 입력 → 저장 → 프린트 후 제출
※ 영어논문명 모든 단어의 첫글자는 반드시 대문자로 작성(전치사, 관사, 접속사 제외)
※ 영문성명 표기법 준수(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조)
5. 논문심사비
가. 석사 : 200,000원
나. 박사 : 820,000원
6. 심사기간 : 2021.05.10.(월) ~ 06.11.(금)
7. 심사장소 : 논문심사는 교내에서 대면심사를 원칙으로 하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2021-1학기에 한하여 실시간 화상 심사를 허용함
가. 대면심사 주의사항
1) 논문심사 관련자 간 1~2m 간격을 두고 자리 배치
2) 마스크 필수 착용 및 심사장 내 손소독제 비치
3) 논문심사 관련자 외 심사장 출입 금지
나. 실시간 화상 심사 주의사항
1) 실시간 화상 심사에 대한 증빙자료(심사화면 캡쳐 또는 화상심사 녹화파일 등)를 심사 결과보고서와 함께 제출
8.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 2021.06.18.(금) 16:30분 까지
9. 제목변경신청기간 : 2021.06.14.(월) ~ 06.17.(목) (최종변경된 제목으로 1회만 신청 가능)
10. 학위논문 업로드기한 : 2021.06.28.(월) ~ 2021.07.16.(금)
가.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교육 필수 이수 및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자만 dCollection
(온라인 논문 제출사이트 http://dcollection.mju.ac.kr) 접속하여 업로드 가능
※ 자세한 교육 일정 및 교육 이수 방법은 추후 대학원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예정
11. 제본논문 제출기한 : 2021.07.16.(금) 16:30분 까지
12. 유의사항
학위청구논문 심사개시일(심사기간 시작일) 이전에는 심사취소가 가능하나(논문심사비 전액 환불) 심사개시일 이후에는 심사취소 또는 연기가 불가하므로 신청 전 지도교수와 논의하여 신청여부를 신중히 결정할 것(논문심사비 환불 불가)
13. 문의 : 031-330-6862, 6733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